linkage.cs
데이터의 전달은 다음과 같이 하시면 되겠습니다.
LuaState[ "{[변수명]}" ] = [전달할 대이터];
이렇게 스크립트에서 사용할 Data를 전해 주고 DoFile을 이용하여 Script를 실행하면 스크립트안에서 내용을 Data를 확일 할 수 있습니다.
public void dataLinkage()
{
try
{
LuaState["num"] = QuestList;
LuaState.DoFile("linkage.lua");
}
catch (Exception e)
{
}
finally
{
}
}
linkage.lua
luanet.load_assembly( "[네임 스페이스]" )
luanet.import_type 사용하고자하는 datatype을 import 시키고 이 구조체(클래스)정보를 저장합니다. (이 예제에서는 사용하고 있지 않습니다.)
luanet.load_assembly("WndLuaTest")
luanet.load_assembly("AladdinData.AI")
Quest = luanet.import_type("AladdinData.AI.Quest")
for indx = 0, num.count, 1 do
num[indx].QuestName = indx;
num[indx].QuestDescription = "Linkage Test";
end
다음은 연동 실행 전과 실 행 후의 내용이다. 위의 lua script의 내용을 보며 왜 결과가 저렇게 바뀌었는지 알 수 있습니다.
'MISCELLANEOUSNESS' 카테고리의 다른 글
File I/O Example. (0) | 2010.08.09 |
---|---|
스타 크래프트2 - 기다림은 끝났다. (2) | 2010.07.15 |
C# - ERROR] BadImageFormatException (0) | 2010.07.1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