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nclude#include #include void myinit(void) { /* 속성들 */ glClearColor(1.0, 1.0, 1.0, 1.0); /* 흰 배경 */ glColor3f(1.0, 0.0, 0.0); /* 적색으로 그림 */ /* 관측의 설정 */ glMatrixMode(GL_PROJECTION); glLoadIdentity(); gluOrtho2D(0.0, 50.0, 0.0, 50.0); glMatrixMode(GL_MODELVIEW); } void display(void) { GLfloat vertices[3][2] = {{0.0, 0.0}, {25.0, 50.0}, {50.0, 0.0}}; /* 삼각형 */ int i, j, k; //int rand(); /* 표준 난수 발생기 */ GLfloat p[2] = {75.0, 50.0}; /* 임의의 점 */ glClear(GL_COLOR_BUFFER_BIT);/* 윈도우를 지움 */ /* 5000 개의 새로운 점을 계산하고 그림 */ glBegin(GL_POINTS); srand( time(NULL) ); for (k=0; k<5000; k++) { j = rand() % 3;/* 하나의 정점을 무작위로 선택 */ /* 정점과 이전의 점의 중점을 계산 */ p[0] = (p[0]+vertices[j][0])/2.0; p[1] = (p[1]+vertices[j][1])/2.0; /* 점을 그림 */ glVertex2fv(p); } glEnd(); glFlush(); } void main(int argc, char **argv) { glutInit(&argc, argv); glutInitDisplayMode(GLUT_SINGLE | GLUT_RGB); glutInitWindowSize(500, 500); glutInitWindowPosition(0, 0); glutCreateWindow("simple OpenGL example"); glutDisplayFunc(display); myinit(); glutMainLoop(); }
컴퓨터그래픽스 시간에 작성하라고 시간 주길래..
낼름 copy/paste그리고 에러나는 부분만 fix... 다시 짜기 귀찮아서 올려 놓는다.ㅎ
'MISCELLANEOUSNESS' 카테고리의 다른 글
2차원 가스킷 (0) | 2010.03.17 |
---|---|
D3D] MFC - DirectX (0) | 2010.02.28 |
Game Engine Architecture and Nvidia PhysX (0) | 2010.02.2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