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fishing...
  • eating...
ENJOY LIFE/TRAVEL

신혼여행 1탄, 두바이에서의 2박 3일.

by 회색뿔 2020. 1. 19.

  결혼 그리고 신혼여행, 결혼을 준비하면서 힘들 때마다 생각나는건 함께하는 반려자와 그리고 식 후에 있을 신혼여행이었다. 예식일이 정해지고 가장먼저 결정한 것이 신혼여행이다. 그리고 여행은 식을 준비하는 동안 힘이 되어주는 버팀목이 되어준다.

    두바이에서 2박 3일, 모리셔스에서 5박 6일, 오가는데 2일 총 9박 10일 간의 신혼여행기 1탄  

  오전 5시부터 시작된 예식 준비는 오후 6시가 넘어서야 마무리 되었고, 13시간의 대장정 끝에 바로 출국을 위해서 인천공항으로 이동한다. 에미레이트 항공사의 두바이 행 비행기는 23시 50분, 비행기에 몸을 싫고 나서야 결혼식이 끝났음을 실감하게 된다.

  앞으로 당분간은 2박 3일간의 두바이의 일상을 담은 이야기를 공유할 생각이다.

두바이에서의 2박 3일.

 

두바이몰 양고기 요리 맛집, AL HALLAB.

신혼여행의 첫 여행지인 두바이에 도착하자마자 여독을 풀고 두바이몰을 구경하기로 하고 이동하기로 한다. 지금 시기의 두바이는 20도 전후로 외부 활동을 하기에 아주 좋다. 두바이 맛집을 검색하니 마침 몰 내..

2-up.tistory.com

 

 

주메이라 비치 해산물 맛집, Aprons & Hammers

에미레이트가 석유자원이 점차 고갈됨에 따라 관광자원을 새로운 성장동력으로 삼고 엄청난 투자를 지속해오고 있다는 말을 들은 적이 있다. 세계 최고 높이 건물뿐만 아니라 두바이 프레임이라는 형이상학적인 건..

2-up.tistory.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