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fishing...
  • eating...
MISCELLANEOUSNESS

이제 한진택배는 가급적 쓰면 않되겠다.

by 회색뿔 2012. 2. 16.



초보운전 딱지를 손에 쥐었다.초보운전 딱지를 손에 쥐었다.


초보운전 시트지를 손에 넣기 위한 나의 고군분투가 시작된지 7일만에 종결 되었다. 지난번에는 구매한 낚시 용품을 그냥 문앞에 두고 가더니 이번에는 어디다 뒀는지 조차 모르겠다. 한진택배는 물건 배송에 책임을 다하는 것인가? 그렇다 할 수 있겠는가?

지난 수요일 주문
지난 금요일 배송 예정 도착 않함, 연락 없음 늦은 저녁 배송완료 확인
지난 월요일 역시 연락 없음, 판매자에게 연락했지만 안 받음, 옥션 고객센터에 전화 접수, 미배송 신고 접수
지난 화요일 한진택배 관계자에게 연락 받음, "전화 및 문자 안내 후 소화전에 넣어 두었다" 함, 난 연락 받은 적 없다.
       집에 있어서 직접확인 못하고 후배에게 부탁해 확있했으나 못찾음
오늘 수요일 직업 소화전에서 찾음. 그러나 울분은 희석되지 않음. 또한, 연락드리겠다던 한진택배 관계자는 연락이없다.
       직접 전화해서 찾았다고 통보하고 비싼 물품이면 어쩔 뻔 했냐고 묻자 "죄송하다"함.
       그러나 정작 배송책임자에게는 연락없음

배송 추적배송 추적


2012-02-16 문자 내역2012-02-16일 당시 통화 내역

초보 운전 딱지를 차에 붙이기 위해 주문하였지만, 도착하지 않은 7일 사이에 누나와 친구가 사준 초보운전 딱지를 붙였다. 고로 이 초보운전 딱지는 필요가 없게 되었다. 물건이 제때 배송되지 않아 물건의 가치가 하락 하였다. 식품이었다면 어떠하였을가? 이미 상할 데로 상해 있을 수도 있는 시간이 이미 지난 것이다.

그래서 반품하기 위한 절차를 진행했지만, 물품가격 5,800원인데 반송비가 4,900원이다. 이거 반송해야 되는건가?!

배보다 배꼽이 더 큰

 
솔직하게 제때 도착하지 않은 물품 때문에 필요도 없는 물품을 구매해야 하는 것인가?! 의문 사항이 생긴다.
반품 처리 하고 싶지만 택배비를 물어가면서까지 해야 하는 것일가? 난 정말 이건 아니라고 생각된다. 이렇게 반품을 해봐야  결국 난 5800-4900=900원이 이득이 생긴다. 그럼 그동안 이리저리 전화한 전화비는 어찌 할것인가?!

그렇다고 놔둔다고 해서 쓸거 같지는 않다. 이미 선물받은 두장의 초보운전 스티커가 부착되어 있다.
택배비만 청구하지 않는다면 진심으로 반품하고 싶다.

'MISCELLANEOUSNESS' 카테고리의 다른 글

심볼릭 링크 mklink 사용 방법  (0) 2012.02.18
죽전일식 방문  (0) 2012.02.15
d3dx9_39.dll Error[!]  (0) 2012.02.1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