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fishing...
  • eating...
ENJOY LIFE/TRAVEL

24년 업그레이드 NORTHPEAK A7 6.0

by 회색뿔 2024. 5. 24.

 

  모든 아이들이 그럴까요? 다른 집 아이들의 성향은 잘 모르지만 우리 아이가 야외 활동을 좋아합니다. 가급적 집 밖으로 데리고 나가 활동할 수 있게 이따금 캠핑을 다니고 있습니다. 

 

  기존의 사용하던 NORDISK와 다르게 이번에는 NORTHPEAK 에어텐트를 구매하게 되었습니다. 누나의 강력한 추천이 큰 여향을 미쳤는데요. 

 

  언박싱을 함께 보실까요?

NORTHPEAK A7 6.0

 

NORTHPEAK A7 6.0

 

  기존의 추천받은 제품은 노스피크 A7 EX였으나 24년이 되면서 A7 6.0으로 변경되었네요.

텐트 본품과 에어 펌프


  아, 엄청 무겁습니다. 약 33kg으로 굉장히 무거운 편인 거 같습니다. 사실 무게를 12kg으로 착각한 것이 패착(?)입니다. 21kg으로 착각했었어도 어이가 없을 상황인데.. 그보다 심각한 상황입니다. 이를 계기로 웨이트 트레이닝을 더 힘들게 하기로 다짐합니다.

피칭

 

  우리 아들 엄청 신나 있군요. 역시 아이들에게는 바깥나들이가 최고의 복지(?)인 것 같네요. 

 

푸짐한 한상

 

  2박 3일 일정 중 2일 차 일정은 대광어 낚시여서 푸짐한 한상이 마련되었습니다. 아이부터 어른까지 모두가 배부른 식사시간을 보냈네요. 글을 쓰고 있는 지금도 아들 녀석은 "캠핑 언제가? 지금?"라고 묻네요. 

 

- 2024.05.20 - [HOBBY/FISHING] - 24시즌 대광어 두 번째 출조 영흥도 뉴 승진호

 

24시즌 대광어 두 번째 출조 영흥도 뉴 승진호

2024년 5월 18(토, 음력 4월 11) 일, 24년 시즌 대광어 두 번째 도전, 영흥도 뉴 승진호   "오늘은 대광어 얼굴을 볼 수 있겠다."라는 기대감을 있는 한 껏 품고선 영흥도로 진두항으로 향했습니다.  

thehorngecko.com

 

 

  빠른 시일 안에 사이트 예약을 진행하려 합니다. 그늘이 좀 있는 캠핑장을 찾아야겠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