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fishing...
  • eating...
ENJOY LIFE/TASTY

애견 동반가능 식당 홍천원조 화로구이 / 소노펫 홍천 인근

by 회색뿔 2021. 7. 15.

  애견 동반 가능한 식당이 어디 일가? 비발디 파크 안의 식당 몇몇 곳은 애견을 동반할 수는 있지만 외부의 식당에서 마음 놓고 즐기고 싶다는 생각이 강하게 들어 굳이 발걸음을 옮기기로 했다. 

홍천원조화로구이 비발디파크점

  도착, 마침 외부에 나와서 담소를 나누던 친절한 직원들의 안내로 안쪽 한적한 곳으로 자리를 잡을 수 있었다. 일하고 있는 모든 종업원들이 친절하고 동물을 좋아하는 듯 강아지와 인사도 나눈다.

홍천원조화로구이
강원 홍천군 서면 한서로 2167
갈비/목살 양념구이, 목살 소금구이
주차 가능

 

  숙소 약 5km(10분 미만) 정도 이동하면 도착할 수 있다. 단체석 300명까지 수용 가능하다고 하지만 지금은 대부분의 좌석이 비어있다.

양념구이와 상차림

  양념 구이 2인분과 소금구이 3인분을 주문했다. 테이블 위 공간이 부족하여 목살은 바로 불판 위로 올려졌다.

목살 소금구이

  냉장 보관된 목살에서 아직은 냉기가 다 빠지지 않아 여유를 가지고 느긋하게 구워 내고 있다. 위에 올려진 소금은 고기를 뒤집으니 타탁 타악 소리를 내며 사방으로 날아간다. 

잘익은 소금구이

  오늘 최고의 맛, 소금 목살구이다. 다른 블로거들도 소금구이가 가장 맛있다 평을 했는데, 그 이유를 알 것 같다. 고소한 맛과 소금 간이 잘 어우러지고 있다.

양념 갈비 구이.

  양념 갈비구이, 그냥 모습에서 보듯이 갈빗대와 살코기의 이어지는 부분이 부 조화스럽다. 아마도 갈빗대에 다른 부위의 살을 이어 붙였으리라 의심이 든다. 타지 않게 자주 뒤집어 주며 잘 익혀낸다. 부모님은 무조건 완전히 익힌 고기만을 드시기 때문이다.

익혀낸 양념구이.

  양념구이 보다는 소금구이를 추천한다. 가격 차이는 조금 있지만 맛은 큰 차이가 난다. 양념구이는 달고 짠맛에 조금이지만 쿰쿰한 돼지 특유의 냄새도 느껴진다

야생화.

  소노펫에서 반려동물과 즐거운 나들이를 계획하며 반려동물 동반 가능한 식당을 찾는 것에 스트레스를 받았지만, 소노펫 주변에는 생각보다 많은 식당들이 애견과 함께 할 수 있도록 배려하고 있어 가볍고 즐거운 마음으로 방문하길 추천한다.

- 직접 구매 후 작성한 리뷰 글입니다.

#애견동반식당 #양념구이 #소금구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