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fishing...
  • eating...
ENJOY LIFE/TASTY

아기 간식으로 유명한 젤리스트로우 그리고 카페

by 회색뿔 2019. 8. 12.

젤리를 좋아하는 여자친구가 꼭 가보고 싶다고 한 젤리스트로우를 방문한다. 젤리 음료가 나오는 곳이라고 기대가 많이 하고 방문하는 길이어서 생각보다 먼 길을 가벼운 마음으로 방향을 잡는다. 

하남에 위치한 이 곳은 젤리스트로우 본사에서 운영하는 직영 1호점, 카페로 아이들이 좋아할만한 인테리어여서 아이와 함께 방문하면 좋을 듯 하다.

젤리스트로우는 프리미엄 젤리로 어린아이들의 간편 영양 간식으로 엄마들 사이에서 인기가 많다. 

송파에서 하남으로 접어들어 한적한 빌라촌을 잠시 해매이고 나니 젤리스트로우가 보인다. 주차를 위해 건물뒤로 돌아서니 6~7대의 차를 주차할 수 있는 공간이 있다. 

입구에서부터 어린이들의 호기심을 가득 유도할만한 빨간간판과 키 120cm 미만 어린이 전용 문도 설치되어 있다. 젤리스트로우를 살펴보자.

  [ 프리미엄 젤리 카페 젤리스트로우 ]  

젤리스트로우 제품이 프리미언 젤리인 이유.

  • 맛에대한 연구 / 천연과즙, 천연색소 사용.
  • 안전에대한 연구 / 동물성 젤라틴이 아닌 해초추출물 우뭇가사리로 만들어 식이섬유가 풍부.
  • 사람에 대한 연구 / 아이에 대한 연구(아이들의 두뇌발달을 위한 포장), 엄마에대한 연구(이지 컷)

매장 내부, 아이들의 호기심을 자극하고 깔끔한 인테리어로 소비자의 관심을 유도한다.

입구부터가 특이한 곳으로, 어린이 전용 문이 따로 있어 방문하는 아이들의 즐거움을 두배로 만들어 준다. 어린이를 위한 공간으로 만들려는 노력이 가득한 곳으로 아이와 함께하는 부모님들이 많다. 그래서인지 한쪽에 아이와 함께하는 유투버들의 아이와 함께 방문하거나 홍보하는 영상이 준비되어 있다.

영상처럼 전자렌지 등을 이용하여 가열하여 녹아 다시 식히면 굳어지는 특성을 이용하여 별, 동그라미, 반달 등과 같은 다양한 모양의 얼음틀을 이용해서 다른 모양으로 바꾸어 주면 아이들도 좋아하고 함께 무언가를 만들어보는 추억도 함께 할 수 있어 좋아보인다.

젤리스트로우를 저렴한 가격으로 구매할 수 있다.

재료로 사용할 다양한 맛의 젤리스트로우를 진열하여 저렴한 가격에 구매할 수 있도록 하고 있다. 아마도 본사 직영만의 할인률이 적용되고 15,000원 이상 구매할 경우 룰렛을 통해 경품도 제공하고 있다. 젤리는 개당 약 100원 정도로 구매할 수 있다. 우리는 룰렛을 통해 5가지 맛의 젤리스트로우를 받을 수 있었다. 젤리의 맛을 알고 있는 어린이들은 이 앞을 그냥 지나칠 수 없을 것이다. 

주문한 음료를 받아 2층 으로 올라오면 1층보다 넓고 시원한 자리가 준비되어 있다.

바다소년과 피치젤리 그리고 피치젤리케이크를 주문했다.

젤리스트로우여서 젤리와 관련이 되어 있는 제품과 음료만 팔거라 짐작하고 방문하였지만 젤리가 없는 음료도 준비되어 있다. 아이스아메리카노와 같은 흔히 찾는 음료도 있지만 젤리와 함께 콜라보한 다양한 젤리 음료도 준비되어 있어 어른아이 할 것 없이 취향 저격당할 수 있는 공간이다.

달콤한 음료를 마시다보면 아래쪽에 있는 젤리도 빨려 올라와 쫀득한 식감을 안겨주고 목 뒤로 넘어간다. 재밌은 식감이고 달달한 맛이 빨대를 입에서 놓지 못하게 잡아둔다. 금새 음료를 다 마셔버리게 되는 나쁜 효과도 있다. 필자는 단 음식을 잘 못 먹고 즐기지도 않는 편이어서인지 잠시 두통이 느껴져 물을 한컵 들이키고 나니 진정이 되었다.

아이와 함께 또는 젤리를 좋아하는 지기와 함께 방문해서 달달한 하루를 만들어 보기를 추천한다.

위치 : 젤리스트로우 / 경기도 하남시 덕풍동 706-2

※ 구매 후 작성한 글 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