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fishing...
  • eating...

2021/013

브라더 블루투스 라벨 프린터(PT-P710BT) 개봉기 집에 기르는 도마뱀과 난초가 많아지니 슬슬 기억력 한계에 이르고 있기에 이름표를 달아주려 라벨기를 주문했다. 라벨기를 만들고 나서 드는 생각이 '글씨체가 좋으면 굳이 필요 없는 물건'이라는 것이다. 글씨를 잘 쓴다면 라벨 프린터를 이용할 것이 아니라 직접 찾아보기표나 스카치 태이프에 적어 붙이면 더 빠르고 용이할 것이기 때문이다. 하지만 필자는 둘째 가라는 서러운 악필이라 이 제품을 이용하기로 한다. 브라더 블루투스 라벨 프린터(PT-P710BT) 개봉기 가격은 10만원 후반대로 블루투스 기능을 제공하여 모바일과 PC앱을 통해 프린트가 가능하다. 몇 장의 설명서와 라벨 샘플, 테이프, 5핀 케이블 그리고 본체로 구성. 측면의 스티커를 보면 옆면을 열 수 있다는 걸 알 수 있다. 주황색 테이프는 당겨서 제.. 2021. 1. 14.
장어 구이의 명가 반구정 나루터집. 조카가 벌써 초등학교 3학년이 되었다. 뜬금없이 조카 이야기를 꺼내었지만 조카의 나이로 미루어 보았을 때 `반구정 나루터`에 처음 온 것은 10년 전이라는 얘기가 된다. 그때 조카의 나이가 막 3살이 되었을 무렵이었고 나도 대학원을 진학한 지 얼마 되지 않았을 무렵이어서 사촌 누나 식구와 함께 식사 초대를 받아 방문한 것이 첫 방문이었다. 그 때 당시에는 맛이 있긴 한데 가격과 거리가 부담돼서 다시 찾지 못할 거라 생각했는데 직장 생활을 이어가고 가족들과 함께 하는 시간이 많아지다 보니 자연스레 나들이를 하게 되었다. - 사회적 거리두기 2.5단계 시행전인 지난 10월에 방문하였습니다. - 2021년 1월 현재, 내가 아는 장어구이 집 중 베스트로 꼽는다. 반구정 나루터집 경기 파주시 문산읍 반구정로 8.. 2021. 1. 6.
우연히 만난 가마솥 양평해장국. 지난 주말 난농원 방문을 위해 김포로 향했다. 차가 막히기 전에 돌아오기를 목표로 하였지만 도중 정체가 시작되어 길 위에서 점심을 맞게 되었기에 허기를 달래고 가기로 한다. 목적지 주변에는 식당이 없음을 이미 알고 있었기에 가능한 판단이었다. 가마솥 양평해장국, 해장국 먹으러 양평까지 갔던게 엇그제 같은데 벌써 반년이라는 시간이 흘렀다. 명인의 숙취 명약 양평해장국 / 본가양평해장국 C19 사태로 활동이 제한된 지 두 어달, 우리 대한민국은 이 사태를 잘 억제하며 점점 예전의 일상의 모습을 찾아가고 있다. 그럼에도 당연하다는 듯 거리두기와 마스크 착용을 하는 모습니다. 점 2-up.tistory.com 해장국 먹으로 양평가자, 양평장터 양평해장국 "오늘 뭐 먹지?" 이런 생각이 들 즈음 속을 든든히 채워.. 2021. 1. 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