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fishing...
  • eating...

2019/063

팔도 일품 해물라면 ※ 팔도 일품 해물라면 리뷰 이벤트로 상품을 지원받아 작성한 글입니다. 팔도의 해물라면 출시함과 동시에 시작되는 이벤인줄 알았으나. 제품 정보를 찾아보면 출시한 지는 꽤 되었는지 2년 전, 2017년에 작성된 글도 있습니다. 첫 출시는 2000년 대 초 중반에 출시된 제품을 지난 해 리뉴얼 한 것으로 생각됩니다. 얼큰, 시원, 개운한 맛을 내새운 이 라면은 제주도에서 맛보는 문어라면과 비슷한 맛이 난다고 합니다. 제주도에 간다면 이 문어라면을 먹어야 겠네요. 제주도는 맛있는 먹거리가 많은 곳입니다. 그런 제주를 방문한지 거의 10년이 다 되어가는데 문어라면보다는 오분자기 뚝배기와 같은 전골이나 찌개류를 많이 찾았던 기억이 있습니다. 제주 흑돼지도 맛있는 먹거리임이 틀림없습니다. 오늘은 제주도의 문어라면과.. 2019. 6. 23.
해장국 먹으로 양평가자, 양평장터 양평해장국 "오늘 뭐 먹지?" 이런 생각이 들 즈음 속을 든든히 채워주면서 해장이 될만한 음식이 떠오르기 시작하는 데 무슨 해장국이 맛있더라? 선지해장국? 양평해장국? 뼈해장국? 많은 해장국 중에 하나, 양평해장국으로 정하고 출발합니다. 그런데, 한참 운전하다가 문득 깨닫습니다. "어라? 내가 왜 양평해장국 먹겟다고 양평까지 가고 있지?" 체인점도 많을텐데 차가 막히기 시작하니 깨달음을 얻게 됩니다. 맛있는 음식을 앞에 마주하면 이 기분이 조금은 나아지리라 확신하며 길을 재촉합니다. 수해전에 방문했던 곳으로 가면 좋으련만, 어렴풋이 기억나는 곳으로 정하고 갔음에도 이 곳은 그 곳이 아닙니다. 그래도 양평 여행 시 방문해야 할 곳 중 하나로 선정된 곳으로 믿음을 가져봅니다. 옛 국도를 한참이나 달려가다 도착한 곳은 .. 2019. 6. 6.
바낙스 아폴로 티탄 SW 리미티드 109R 대광어 시즌이 시작되었고, 연일 광어 호조황 소식이 들려오고 있습니다. 회사일이 바뻐 낚시를 가지는 못하지만, 장비는 하나 둘 씩 늘어가고 있습니다. 이번에는 여자친구와 함게 쓸 릴을 추가하였습니다. 지난 달에 낚시대를 구매해 두었기에 이 릴과 한 셋트를 이루게 될 테지요. 정가는 290,000원으로 다소 비싸지만 다행히 회사 복지사이트에 등록된 제품이 있어서 큰 돈 들이지 않고 구입할 수 있었습니다. 국산 릴은 처음 접해보았는데, 일본 제품에 비해 손색이 없습니다. 초원투 장비는 아직 일본 제품이 우세하지만 다른 장르의 장비는 이제 국산을 애용할 수 있을 것 같습니다. 그 동안 가지고 있던 국산 제품의 불신을 불식할 수 있는 기회가 되었습니다. 아폴로 티탄 SW 리미티드 109R의 패키지 구성은 아래 .. 2019. 6.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