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fishing...
  • eating...

2019/053

춘천 농가 숯불 닭갈비 [강원도 / 춘천] 굽이굽이 돌아흐르는 소양강, 호반의 도시 춘천. 강원도 하면 생각나는 음식을 들어보면 무엇이 있을가요? 사람들의 머릿속에는 이미 여러 음식과 재료들이 떠올랐을 거구요. 그 중 감자, 메밀, 옥수수 그리고 이러한 재료로 만든 익숙한 음식은 막국수와 닭갈비, 감자전이 있습니다. 오늘은 호반의 도시 춘천으로 드라이브를 다녀왔습니다. 드라이브에 빠질 수 없는 맛있는 음식, 그 중 닭갈비를 소개해봅니다. 60년 전통 농가 닭갈비, 트레블스푼이 뽑은 전국 베스트5 닭갈비가 오늘의 그 곳입니다. 춘천시에서 외곽으로 15~20분 정도 떨어진 곳에 위치하고 있어서 방문시 영업시간 확인 등의 주의가 필요합니다. 저녁 8시가 되면 주방을 마감하고 실내를 정리를 시작하는 데, 네이버 지도등의 업체 정보만 보고 방문했다가는 낭.. 2019. 5. 14.
전곡항 광어(루어) 다운샷 낚시. 어린이날 연휴에 휴가(2일)를 사용하여 6일을 연속으로 쉴 수 있는 기회를 얻었습니다. 낚시꾼은 바다를 찾을 수 있는 좋은 기회이죠. 가까운 지인과 함께 바다를 전곡항 선상 다운샷 낚시를 해보았습니다. 선상에서 루어로 광어를 잡아내는 낚시 장르 중 하나인 다운샷은 이번에 첫 출조입니다. 그동안 루어로 생선을 잡아본 적이 없어서 루어에 대한 불신을 불식시킬 수 있는 좋은 기회가 되길 바라면서 새벽길을 달려 보았습니다. 2일 간의 강행군, 광어 선상 다운샷 낚시. 늦게 도착하는 것보다는 먼저 도착해서 선장을 기다리는 것이 좋을 것이라 생각하고 이른 시간 여유롭게 달려가 봅니다. 예상 소요시간은 1시간 10분이지만 1시간 30분 전에 미리 출발하였습니다. 여름이 다가오고 있지만 아직 일출은 생각보다 늦네요. .. 2019. 5. 9.
영흥도 우럭/노래미/광어 생미끼 선상 낚시 ### 영흥도 우럭/노래미/광어 생미끼 낚시 ### 따뜻한 날씨가 지속됨에 따라 수온도 많이 올라 물고기도 기지개를 켜고 나와 새 생명을 품기 위한 준비로 분주한 계절 봄이 왔습니다. 추운 겨울을 이겨낸 낚시꾼들은 이 계절을 손꼽아 기다리고 있었지요. 지난 몇 일간 날씨가 따듯하다보니 많은 낚시군들이 엉덩이를 집 안에 붙여 두기가 힘들었을테지요. 그 마음을 아는지라 영흥도 선상을 찾았습니다. 이 계졀은 한해의 낚시가 시작되는 계절이며 산란철을 맞이한 많은 바다 생물이 연안의 얕은 물을 찾은 계절이기도 합니다. 출조가 예정된 시간은 오전 7시 평소와는 다르게 약간은 늦은 시간이어서 여유가 있을 줄 알았는데, 동행 출조인이 세벽 3시부터 찾아와 전화통을 울려댑니다. 어쩔 수 없이 일어나 적당히 출발 준비하고.. 2019. 5.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