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MISCELLANEOUSNESS

갤럭시 노트 데스크탑 도크

by 회색뿔 2012. 7. 10.


갤럭시 데스크탑 도크 사용기

최근 삼성전자의 갤럭시 노트가 많은 인기를 끌고 있는 가운데 갤럭시 S3가 출시 되면서 갤럭시 노트의 가격이 많이 떨어져 많은 사용자가 몰리고 있다.


최근 노트의 배터리를 교환하기 위해 A/S Center를 찾았을 때, DESKTOP DOCK가 있길래 구매했다. 가격은 55,000원으로 가격은 착한편이 아니다.


기능은 거치 및 충전, 충전, 충전, 충전, 충전이다.



거치와 충전을 동시에 할수 있는 형태로 구조다. 저 뒤에 스피커 위치에 있는 구멍이 함정이다.



저 스피커 처럼 생긴 구멍이 실제로는 소리가 지나갈 수 있는 통로일 뿐이라고 한다. 반전은 여기서 그치지 않았다.



여기 있는 이 충전기를 꽂을수 잇는 포트는 데이터 케이블을 지원하지 않는다. 즉, 충전만 가능할 뿐이다. 그 옆에 스피커를 연결할 수 있는 포트가 있는 것도 함정!!



연결하면 이렇게 날짜 시간 날씨와 위치를 확인 할 수 있고 함께 아래쪽에 바로가기 아이콘을 등록 하여 사용 할 수 있는 화면이 나타나지만 가격에 비해 기능이 너무 떨어진다고 생각된다.


그에 비해 이번에 갤럭시 S3가 출시되면서 같이 도크도 출시되었다.

갤럭시 S3의 도크는 스피커와 데이터 케이블을 지원하다고하니 다행일지도 모른다.


전체적으로 가격에 비해 기능이 없다는게 단점이고, 좀더 편의성을 고려하는게 좋았을 것이라 판단된다. 누군가에게 추천하라고 한다면 세워서 충전할 받침대가 필요하다면 추천하겠지만 추천가능성은 희박하다.

반응형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