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ENJOY LIFE/TRAVEL

도쿄타워 [일본 / 도쿄]

by 회색뿔 2018. 4. 4.

 ### 도쿄타워 [일본 / 도쿄] ### 

일본 도쿄의 상징적인 건축물을 생각해 보라면 가장 먼저 떠오르는 것이 에펠탑과 비슷하게 생긴 이 도쿄타워일 것이다. 아래서 보면 철골 구조물만 보여 "실내 공간이 얼마나 되겠어?" 싶지만 들어가보면 생각보다 넢은 공간이 있고, 도쿄 시내의 야경을 내려다 볼 수 있어 즐거운 시간을 가질 수 있다.

도쿄타워에 오르기 위해서는 표를 구매해야 하는데, 900엔이다. 비싸다고 느껴질 수 있지만 이 금액은 도쿄시내를 내려다 볼 수 있는 2곳의 다른 전망대에 비하면 착한 금액이라고 할 수 있다.

방문 시점에는 Main Deck의 서측을 공사중이었다. 일본어서 설명하려고 노력하지만, 솔직히 눈치로 알아들었다.

Main Deck : 900
Main Deck + Top Deck : 2800
Main Deck + TOKYO ONE PIECE TOWER PARK PASS : 2900

티켓팅 후 엘리베이터로 이동하는 메인 로비다. 티켓팅 끝나고 나니 바로 뒤로 줄이 생겼다. 우리가 방문한 시간은 7시 30분 경이었다.

서측은 공사중으로 볼수가 없는데 아무래도 이런 형태로 꾸미기 위한 공사이지 싶다. 글을 작성하는 지금이 바로 벚꽃이 한창 필 시즌인데, 지금의 도쿄는 어떠할지 궁금하다.

메인덱으로 올라가면 더 위에서 이런 야경을 볼 수 있을 것이지만, 굳이 올라가지 않았다. 철수하는 길에 도쿄타워 소주잔을 하나 구매했다. 다음 여행까지 술은 이 소주잔으로 먹는다.

위치:


반응형
이 장소를 Daum지도에서 확인해보세요.
아시아 일본 | 도쿄
도움말 Daum 지도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