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fishing...
  • eating...
ENJOY LIFE/TASTY

청담 이상 이자카야 강남언더그라운드점 [서울 / 강남 / 역삼동 / 강남역]

by 회색뿔 2018. 2. 4.

 ### 청담 이상 이자카야 강남언더그라운드점 [서울 / 강남 / 역삼동 / 강남역] ### 

본점이 청담동인가? 간판에는 이상 이자카야인데 검색해보니 청담 이상이라고 나오는 글이 많다. 오늘 모임의 예약장소는 청담이상이다. 회사 근처에 있는 데 가격이 비싸 평소 찾지 못했던 지인이 사람이 많으니 부담을 나눠 같자는 의미에서인지 이 곳을 예약했다. 

그래서 인지 우리는 사람이 몰리는 시간임에도 기다림없이 입장할 수 있었다. 네이버 예약을 이용하니 굳이 통화를 하지 않아도 되어 좋다.

강남역에 연결되어있는 언더그라운드로 들어서면 간판을 볼 수 있다. 초행길인지라 길을 찾느라 조금 애 먹엇다.

자리를 잡고 안주 몇가지를 주문했다. 야끼우동과 오뎅탕을 주문했고 술로는 사케 한병과 선토리 맥주 그리고 소주 등을 주문했다. 우리는 역시 술을 마실려고 모이는 것이 분명하다. 안주의 맛은 중요하지 않는 것인가?

야끼우동, 3번째 쯤 주문한 안주다. 식전에 모여서 자리를 했으니, 먹기 바쁘다. 다른 음식 사진은 찍지 못했다.

첫 주문한 술이다. 음식과 비슷한 이유로 술도 첫 사진만 남기고 사라졌다. 처음보는 사케병의 디자인이다. 이곳에서만 파는 사케는 아니겠지? 그런데 술 이름이 이상 준마이다. 의구심이 생겼지만 이제는 해결하려면 다시 방문해야 하니 다음으로 미룬다.

실내 인테리어도 깔끔한 것이 좋긴 하지만 음식 값에 이 인테리어 비용이 포함된 것인 듯 가격은 착하다고 할 수 없다. 여자친구와 데이트 할 때 한번은 갈 만하겠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