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fishing...
  • eating...
ENJOY LIFE

물생활 용품 일본 직구

by 회색뿔 2017. 1. 17.
물생활, 새우 용품(사료) 일본 직구하기!!
일본에는 다양한 새우 사료, 첨가제, 여과제, 소일 등등 다양한 물품을 연구 개발하여 유통하는 전문 브리더들 그리고 그들과 연계한 제조사들이 많이 존재한다.

이러한 용품들은 한국 총판이라는 이름으로 전매 국내로 유통되고 있다. 다른 업체에서 경쟁적으로 수입하여 적당한 가격으로 사용하지 못하는 이유는 아무래도 이 총판과의 계약이지 싶다.

최근에 라쿠텐과 아마존등을 이용하여 검색해 본 결과 국내에 비하면 상당히 저렴한 가격으로 구입이 가능함을 알게 되었지만 국내로 직배송이 안되는 것을 알고는 검색을 통해 미네스 무역을 알게 되었다.

쪽지와 메일로 문의글을 남기어 미네스 님께 필요한 물품 리스트를 보내 소정의 수수료를 내면 구입과 배송을 담당해주어 집에서 받아 볼 수 있다. 난 아래의 물품을 주문했다.

위 물품 대부분이 국내에서는 2.5만~3만원 하는 물품이지만 일본내에서는 국내보다 훨씬 저렴한 가격에 구할 수 있다. 환율이 많이 내려 요즘 지금 1000엔이면 11,000원 조금 안되는 수준이다. 일본 내 최저가를 찾는 것도 재미다.

구매 신청과 입금 후 7일만에 받아본 택배 상자, 2~3주 예상 했는데, 친절함에 한번, 빠른 배송에 2번 놀랐다. 페덱스로 배송되어 오는데 필요한 통관 업무와 관세 업무를 대행해준다. 만약 관세가 발생한다면 페덱스 측에서 미리 납부하고 배송시에 청구(관세 납부 고지서 등)한다고 하니 불편함도 없다.

배송 받은 물품!! 국내에서 샀으면 30만원 가까이 들었을 텐데, 직구를 통하니 상당히 저렴한 비용에 시라쿠라 사료와 미네랄 파우더를 구할 수 있었다.

시라쿠라 이상한가루, 미생물의소, 칼슘 미네랄 워터를 구매했다.

이걸로 한동안은 사료 걱정 끝!!
자주 직구 하게 될거 같다.

미네스 무역 추천!! (클릭시 미네스님 블러그로 이동)

참고 1, 미국을 제외한 다른 대부분의 나라는 배송비를 포함한 $150까지만 면세라고 하니 주문시 반드시 주의 필요.  (미국은 $200까지)
참고 2, 일부 사료 등은 수입 불가 품목일 수 있다. 예로 어분, 새우가루등을 원료로 한 사료 개인 수입(반입)불가, 적발시 폐기 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