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PhysX SystemSoftware를 반드시 먼저 설치한다.
2. PhysX SDK를 설치한다.
---------------------------- 설치는 위 순서만 지키면 간단하게 끝난다.
프로젝트 설정방법
C:\Program Files\NVIDIA Corporation\NVIDIA PhysX SDK\v2.8.1\ 및에 있는 Folder들을 설정한다.
1. Set Include Folder
C:\Program Files\NVIDIA Corporation\NVIDIA PhysX SDK\v2.8.1\SDKs\lib\Win32
C:\Program Files\NVIDIA Corporation\NVIDIA PhysX SDK\v2.8.1\Graphics\include\win32
C:\Program Files\NVIDIA Corporation\NVIDIA PhysX SDK\v2.8.1\SDKs\NxCharacter\include
C:\Program Files\NVIDIA Corporation\NVIDIA PhysX SDK\v2.8.1\SDKs\Foundation\include
C:\Program Files\NVIDIA Corporation\NVIDIA PhysX SDK\v2.8.1\SDKs\Physics\include
C:\Program Files\NVIDIA Corporation\NVIDIA PhysX SDK\v2.8.1\SDKs\Cooking\include
C:\Program Files\NVIDIA Corporation\NVIDIA PhysX SDK\v2.8.1\SDKs\PhysXLoader\include
C:\Program Files\Microsoft DirectX SDK (August 2009)\Include
※ 개인이 설치한 폴더의 따라 디렉토리를 확인하기 바람.
2. Set Library Folder
C:\Program Files\NVIDIA Corporation\NVIDIA PhysX SDK\v2.8.1\SDKs\lib\Win32
C:\Program Files\NVIDIA Corporation\NVIDIA PhysX SDK\v2.8.1\Graphics\lib\win32\glut
C:\Program Files\Microsoft DirectX SDK (August 2009)\Lib\x86
※ 개인이 설치한 폴더의 따라 디렉토리를 확인하기 바람.
Tokamak이 너무 간단해서 간단한 S/W개발하기는 쉬울지 몰라도 단위가 조금 커지면 버거워 하네요.
결국 시간도 없는지라 많은 메서드를 지원하는 라이브러리를 쓰기로 결정햇다.
'MISCELLANEOUSNESS' 카테고리의 다른 글
[펌] PhysX 강좌 파일 (0) | 2009.11.02 |
---|---|
C1083: 포함 파일을 열 수 없습니다. 'windows.h' (2) | 2009.11.01 |
윈도우 디바이스 드라이버 샘플 소스 (2) | 2009.10.29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