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fishing...
  • eating...
MISCELLANEOUSNESS

우드엔번 네모스토브-마이크로

by 회색뿔 2016. 10. 6.

우드엔번 네모스토브-마이크로
<Wood&Burn 
NEMO Stove - MICRO>

우드엔번, 네모스토브-마이크로

우드앤번 카페에서 최근에 진행되었던 공구로 손에 넣게 된 우드스토브입니다.
제품명은 네모스토브-마이크로, 캠핑과 같은 아웃도어 용으로 제작 되었고, 조립식이 아닌 완제품입니다. 제품의 사이즈는 생각 보다 아담한 사이즈로 장작을 이용하게 되어 있습니다. 

한창 로켓 스토브가 Youtube에서 인기 동영상으로 올라왔던 적이 있었는데, 이유가 있었나 봅니다.

이 제품은 저와 같이 바다 낚시를 하시는 분들은 바다에서 떠 밀려온 나무를 사용해도 될거 같네요. 그냥 바닥에 불을 지피면 시커멓게 탄 자국이 남아서 뒷사람들에게 미관상 좋지 않고, 피혜를 줄 수 있을거 같습니다. 이 우드 스토브를 이용하면 바닥도 깨끗하고 장작도 잘 탈거 같습니다.

필렛을 연료로 연소 중.

일단 사이즈가 작고 무게도 2kg 정도로 가벼워서 부담이 없습니다. 모양도 사각형에 가까운 모향이어서 캠핑 장비를 실을 때 한켠에 잘 넣어두면 될거 같습니다. 다만 기본으로 들어있는 연통이 짧아 난로로 사용할 때는 긴 연통이 추가로 필요할 것 같습니다. 

친구가 남은 연통을 주어서 연결해서 사용해 보니 딱 맞아서 사용 중입니다. 난로를 피워 놓고 낚시를 하니 복사열로 뜨뜻하니 좋고, 내리는 이슬도 금방 금방 날라가고 하니 뽀송뽀송해서 좋네요. 방염이 되는 타프나 텐트가 있으면 연통을 길게 뽑아 방염포를 깔고 실내용으로 사용해도 될거 같습니다.

확실히 잘 만든 제품인거 같습니다. 가을 겨울철 낚시를 몇번이나 갈지는 모르겠지만, 도움이 되는 제품입니다.


우드엔번 네이버카페 : http://cafe.naver.com/wnb2015

'MISCELLANEOUSNESS' 카테고리의 다른 글

초대장 배포  (51) 2016.10.09
꽃[진해]  (4) 2016.09.23
CP 910, YOSEMITE DRIVER.  (0) 2015.02.21